저는 지금 English for International Business를 듣고 있습니다. 생각보다..넘 좋은 수업을 듣고 있어서..넘 만족하고 있구요..^^ 저는 지금 English for 강사분들도 넘 좋구…수업내용도..제가 보기엔.. Pre-Pre MBA가 아닐까..

다양한 경험도 할 수 있고..Field Trip이 4번 있거든요. 직접 미국회사에 방문해서..설명도 듣고.. 한국학생은 총 12명 중 5명이 있습니다. 직장경험이 조금이라도 있는 분이 듣는게 정말 도움이 많이 된답니다..

주로 Team로 Project을 해나가네요..Presentation도 하고..적극적으로만 참여를 하면..많은 걸 얻을 수 있는 수업입니다. 숙제가 좀 많은편이구..그래도.. UCR Extension에서는 꽤 괜찮은 수업이라고..다들 인정해 주네요.저는 끝나고 예정대로 Global Business Management를 들을 예정입니다. 좋은 Program을 알게 되서 넘 좋네요.

그리고 International Village는 대만족이구요. 운이 좋아서..미국친구란 방을 같이 쓰고 있습니다. 밥도 해먹을 수가 있어서..하루에 한번은 김치에 밥을 먹고 있습니다.^^;;참, 학교 안에 International Residence Center는 정말 추천하고 싶지 않더라구요. 넘 답답하고..예전 Holiday Inn이었던 곳이라..넘 불편하답니다.

그리고 International Village에는 이번에 한양대 학생이 40명이나 와서..한국 사람이 북적됩니다. 그래도 다 본인이 하기 나름이니까…전 만족스럽답니다.*^^* 행복한 봄 맞이하세요. 또 연락 드리겠습니다

Print Friendly, PDF & Email