​우리나라 대학들도 1년에 두 번 졸업식이 진행되듯이, 스위스 레로쉬 글로벌 호스피탈리티 경영대학교도 상반기, 하반기 각각 졸업식이 열립니다. 입학 및 개강일이 2월 및 9월에 진행되기 때문인데요,

​지난 6월 1일, 세계적인 휴양지 크랑몬타나(Crans-Montana)에서 스위스 레로쉬 상반기 졸업식이 성대하게 개최되었습니다. 총 60 여개국이 넘는 국가에서 온 249명이 학사모를 쓴 이번 졸업식은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해 전 세계에 생중계가 되기도 했습니다. 물론 한국인 졸업생들이 졸업장을 받는 모습들도 모두 볼 수 있어서 매우 반가웠는데요, 마침 졸업식이 끝난 후 한국학생들끼리 찍은 단체사진을 받아볼 수 있었습니다. 모두 모두 축하드립니다!

​​

레로쉬를 졸업한 학생들은 정식으로 레로쉬 동문회(Alumi Association)의 평생회원이 되는데요, 전 세계 130 여개국에서 12,000명 이상의 동문들이 업계에서 활약하고 있습니다. 때문에 동문들과의 네트워크는 졸업 후 프로페셔널 한 성장을 위한 기회와 발판이 되며, 동문회를 통해 지속적으로 학교와 연결되어 최신 동문 및 업계 소식을 제공받고, 전 세계를 돌며 개최되는 동문회와 같은 이벤트를 통해 지속적인 교류를 할 수 있습니다.

마지막으로, 전 세계로 생중계 된 스위스 레로쉬 글로벌 호스피탈리티 경영대학교 2018년 상반기 졸업식 풀영상을 공유하며, 다시 한번 올 하반기부터 사회에 첫 발을 내딛는 모든 레로쉬 학생들의 졸업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!

 

 

레로쉬 글로벌 호스피탈리티 경영대학교
한국대표 등록사무소

 

 

Pin It on Pinterest

Share This